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천 이마트 휴무일 확인




긴 추석 연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장을 보러갈 일이 많을 것 같다. 필자도 장보려고 이마트를 가려는데.. 잠깐, 추석 연휴에 이마트가 문을 여나?


일단 인터넷에서 부천 이마트 휴무일을 확인하고 가보려고 한다.



Thumbnail




이마트 휴무일 확인 방법


먼저 네이버에서 이마트를 검색한다. 주소는 store.emart.com 이다.


이마트 검색


메인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나올 것이다.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오른쪽 배너의 휴점일 안내로 들어가서 보는 방법과 점포찾기를 통해 보는 방법이 있다. 필자는 두번째 방법인 점포찾기를 추천한다. 왜냐면 휴점일 안내를 통해 볼 경우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마트 홈페이지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 점포찾기 메뉴를 클릭한다.


이마트 부천점 영업시간


상단에 지역을 경기로 선택하면 경기도 내에 있는 이마트 영업점 목록이 보인다. 여러분이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면 아래에 영업시간과 휴점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휴점일은 회색 동그라미로 표시가 되는데, 위의 화면에서 보시면 10월 8일과 22일이 이에 해당되겠다.


쇼핑시간은 아침 10:00부터 밤 12:00까지 운영하나, 명절당일에는 11:00 ~ 21:00까지 운영하는군..




부천에는 이마트가 2개 있는데 이번에는 중동점을 한번 살펴보았다.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부천과 똑같이 8일과 22일에 휴무를 한다. 다만 쇼핑시간이 부천점과는 다르게 명절 당일에도 24:00까지 운영되는 것을 확인하였다.


스크롤을 좀 더 내리면 이마트 내에 입점한 다른 가게들의 영업시간도 함께 확인이 가능하다.


이마트 중동점 상세영업시간


보시다시피 일렉트로마트, 스타벅스 등 세세한 매장의 영업시간이 각기 다른데 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은 간단하게 부천 이마트 휴무일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황금같은 명절 연휴에 장도 편안하게 보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 끝.